카지노 정보/뉴스




신규첫충 30% 매충 20%! 출금 20분 이상 지연시 현금 100만원! 얀카지노!







신규 최대 74만원 지급! 산타카지노!






카지노신규 500% 최대 100만!, 매주 캐쉬백 30%! 해외사이트 1WIN!







여성 갬블러들의 성장

최고관리자 1 4216

aa42e8429d44a50649ac296032723ebd_1742485705_7697.png
 

iGaming(온라인 카지노) 사업은 기술, 변화하는 인구 통계, 변화하는 플레이어 선호도에 힘입어 꾸준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한때 남성이 주도하던 공간에서 이제 여성 참여가 급증하면서 산업 규범과 기대치가 재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iGaming에서 여성의 영향력은 플레이어로서의 참여외에도 운영적인 면에서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여성의 의견은 무시할 수 없으며 온라인 베팅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프런트엔드 개발자에서 CEO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기여는 운영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들의 영향력은 다양한 업계 역할에 걸쳐 있지만, 이 기사에서는 여성 플레이어와 그들의 선호도에 더 초점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기간 온라인 카지노 업계에 종사한 바카라스토리는, 성공은 변화를 인정하고 이에 적응하는 데서 온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3월 8일에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 하면서 여성 플레이어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운영자는 이 청중과 교류하는 방법을 재고해야 하는 이유가 부각되었습니다. 더 이상 여성이 베팅하는지 여부가 문제가 아니라, 여성이 게임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가 문제입니다. 이는 대한민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성들이 iGaming을 플레이하고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iGaming은 주로 남성 대상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전세계의 데이터는 다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여성의 참여가 크게 증가하여 현재 전 세계 iGaming 플레이어의 30~40%가 여성입니다 . 영국에서만 해도, 여성의 참여가 2017년 15.4%에서 2021년 23.1%로 증가하여 남성의 성장을 앞지르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디지털화와 접근성은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했으며, iGaming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었습니다. 여성 온라인 갬블러의 59%는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는 반면, 남성의 경우 52%가 모바일 게임을 선호합니다. 이는 모바일 친화적 플랫폼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작고 위험도가 낮은 베팅을 하는 경향이 있지만 더 자주 베팅합니다. 슬롯에서 그들은 종종 낮은 변동성 게임을 선호하여 높은 위험 부담보다는 더 길고 몰입적인 세션을 즐깁니다 . 여성은 또한 복권, 빙고, 캐주얼 카지노 게임을 선호하며, 여성 온라인 갬블러의 72%가 복권을 구매하는 반면 남성의 경우 58% 입니다 .

 

스포츠 베팅은 여전히 ​​남성이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여성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라이브 베팅 바카라게임과 여성 스포츠 리그에서 그렇습니다. 스포츠 베팅에서 여성의 참여율은 현재 20~25%으로 낮은 편이지만, 축구, 테니스, 농구 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여성 갬블러들이 원하는 것과 그것을 실현하는 방법

 

여성들은 iGaming의 별도 버전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관심사와 일치하는 매력 적이고 공정하며 안전한 게임 경험을 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 플레이어는 종종 책임감 있는 게임 도구, 투명성 및 사회적 참여를 우선시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합하는 운영자는 여성을 유치할 뿐만 아니라 더 강하고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합니다 .

 

여성은 남성보다 책임감 있는 게임 도구를 사용할 가능성이 30% 더 높으므로, 입금 한도 및 자체 제외 와 같은 기능이 참여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됩니다.

 

 

여성 플레이어와 게임 선호도의 변화

 

숫자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고정관념을 깨고, 선호도를 바꾸고, 더 나은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 여성은 게임에 다르게 참여하며, 순전히 위험 부담이 큰 스릴보다는 엔터테인먼트 가치, 사회적 측면, 장기적인 참여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인식하는 온라인 카지노 운영자는 적응형 게임 메커니즘, 몰입형 스토리텔링, 충성도 중심 기능을 활용하여  플레이어 참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내러티브 중심 요소가 있는 캐주얼 게임 부터 장기적 가치에 초점을 맞춘 충성도 보상까지 여성 플레이어에게 어필하려면 전통적인 게임 경험을 넘어서는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

 

 

주요 포인트:

 

✔  여성은 베팅 금액의 78%를  슬롯과 확률 기반 게임에 사용하는 반면, 남성은 약 70%를 할당합니다 .

 

✔여성 플레이어는 더 자주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간 평균 입금 횟수는 남성의 19회인 반면 여성 플레이어는 32회 입니다.

 

✔ 연간 지출은 비슷합니다 .배팅당 베팅 금액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총 입금 금액은 플레이 빈도가 더 높기 때문에 남성 플레이어와 같거나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베팅에 참여하는 여성: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카지노 게임 외에도 여성들은 스포츠 베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축구, 농구, 테니스와 같은 여성 스포츠 리그에서 그렇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기반 베팅은 또 다른 상승 추세이며, 음악과 대중 문화 이벤트가 더 광범위한 청중을 끌어들입니다. 2020년 이후로 e스포츠에 베팅하는 여성의 수가 두 배로 늘어나 디지털 경쟁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음을 보여줍니다 .

 

 

마케팅: 변화하는 청중에 적응하기

 

기존 iGaming 마케팅은 남성 중심 이미지 및 홈페이지 디자인, 공격적인 메시지, 시대에 뒤떨어진 고정관념에 크게 의존해 왔으며, 이로 인해 잠재적인 플레이어 상당수가 소외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성 청중이 늘어나면서 오래된 기준에서 벗어나려는 인센티브가 생겨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 플레이어는 엔터테인먼트와 사회적 참여를 우선시하는데, 이는 일반적이고 위험 부담이 크고 경쟁이 치열한 내러티브가 여성 플레이어와 소통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차이점을 무시하는 운영자는 귀중하고 확장되는 시장 세그먼트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국의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는, 지나치게 남성적이고 지나치게 성적으로 표현된 광고를 벗어나 공정성, 개인화, 포용성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도입 해야 합니다 .

 

"iGaming 산업은 마케팅에서 여성을 표현하는 방식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구식 고정관념과 광고에서 여성 인물에 대한 과도한 성적 대상화를 벗어나 보다 포용적이고 플레이어 중심적인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창의성이 이제 최전선에 있으며, 브랜드는 여성 플레이어가 성장하고 가치 있는 청중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지만, 산업이 보다 균형 잡히고 존중하는 표현으로 진화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일부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어필하는 표현입니다."

 

결론: 여성은 iGaming의 미래입니다.

 

여성 플레이어의 부상은 iGaming 환경에서 영구적인 변화입니다. 운영자는 구식 마케팅 전략을 넘어 포용성, 책임감 있는 참여, 개인화를 우선시하는 게임 경험을  만들어야 합니다 .

 

✔ 현재 여성은 온라인 카지노의 최대 40%를  차지하며 시장 수익에 상당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 준비하는 온라인 사이트 운영자는 변화하는 시장을 선점할수 있습니다. 

 

 

이번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바카라스토리는 iGaming에서 여성의 역할이 커지고 있는 것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플레이어에게 더 다양하고 공정하며 진정성있는 카지노 사이트 리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32c25d058cffaba38db902e7eca02018_1688022025_1885.png
 

,

1 Comments
최고관리자 03.21 01:13  
국내 온라인 카지노사이트의 홈페이지는 대부분 남성 위주의 디자인입니다.

아름답고 섹시한 여성 이미지 대신, 건강하고 멋진 남성 모델 위주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

여성 갬블러 전문 사이트의 파이는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전 세계의 추세가 그러하니, 국내에도 곧 이 트렌드는 반영될 것 입니다.

생각과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Category
통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